티스토리 뷰

구글에서 안드로이드 탑재 태블릿, 넥서스7 2세대를 출시했습니다. 국내에는 예약판매를 진행중인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성능과 구글의 태블릿이라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넥서스7 2세대는 7인치 IPS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120만화소 전면카메하와 500만화소 후면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태블릿이라 그런지 카메라 화소수가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3950mAh 배터리로 9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프라운호퍼의 서라운드 음향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4G LTE 를 지원합니다.

 

프로세서 성능은 퀄컴 스냅드래곤 S4 Pro 1.5GHz 로 쿼드코어 태블릿임을 알 수 있습니다. RAM 용량은 2GB 이며 내장 메모리 용량은 16GB 와 32GB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성능은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 및 동영상을 실행시키는데 전혀 문제되지 않는 고성능이며, 3D 게임 또한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7인치라서 그립감도 타 태블릿에 비해 좋을 것이며 휴대도 용이합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간편한 작업이나 멀티미디어 재생이 목적이라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태블릿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 또한 30만원대로 적당한 수준으로 예약판매중인데, 저렴한 편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성능과 비슷한 가격이 아닐까 싶지만, 이 가격 정도에 구글 정품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