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년 신년 맞이 럭키백 이벤트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흥미있는 럭키백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럭키백 상품이 마음에 들면 구입하고, 아니라면 다은 기회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GS SHOP 럭키백인데요, 신규 앱 다운로드 회원들만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GS SHOP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가능한 이벤트이며, 다양한 럭키백 상품들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맥북에어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 또한 상당히 주목할만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GS SHOP 럭키백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하는만큼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럭키백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설치한 GS SHOP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GS SHOP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연하겠지만 GS SHOP 계정 또한 필요합니다. 위의 QR코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GS SHOP 애플리케이션은 보다 편리한 쇼핑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아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PC에서 쇼핑하던 상품을 그대로 연동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오늘의딜 탭에서는 가격에 비해 인기가 많은 각 카테고리별 제품들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쇼핑의 장점이 간편한 쇼핑이죠. 세부적이고 보다 전문적인(?) 쇼핑을 위해서는 컴퓨터가 적합하겠지만 간편하게 트렌드 아이템을 찾는데 있어서는 쇼핑 애플리케이션이 적합한데요, 오늘의딜에서 이와 같이 간편하게 트렌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천 탭에서는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아마 할인율과 인기순으로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60% 이상의 할인율을 가진 상품들도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보고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획전 탭에서는 여러 브랜드 또는 카테고리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인기 및 최신 기획전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더욱 간편한 모바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 또한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이 외에도 이벤트 탭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에 소개하려고 하는 럭키백 이벤트도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오픈, 마감임박 탭을 통해 오늘 오픈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마감임박한 상품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감임박 상품을 정리해둔 것을 보니 GS SHOP 에서 기한성 할인제품 또한 여러 종류 판매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GS SHOP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럭키백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따로 중요한 사항은 없고 1일 1회, 한 번 구매시 다시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는 점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GS SHOP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2014년 1월 20일 부터 2월 2일까지 입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상당히 많은 상품이 존재합니다. 맥북에어를 약 50% 할인한다는 점에 주목할만하고 이미 많은 분들께서 도전하고 있는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외에도 저는 개인적으로 캔들, 포켓포토, 페라가모 서류가방 등이 끌립니다. 대부분 탐나는 제품들이에요~^



다시 한 번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 GS SHOP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다

2.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로그인을 한다

3.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 또는 이벤트 탭에 노출되는 럭키백 배너를 터치한다

4. 럭키백 버튼을 터치한다

5. 제품이 마음에 들면 최종 구입! 아니라면 다음 기회를 노린다!


위와 같은 간단한 방법으로 럭키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타 럭키백과는 다르게 원하지 않는 상품은 넘길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이 원하는 럭키백 상품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럭키백 이벤트는 http://2url.kr/acCh 이곳에서 참여하실 수 있으며, 럭키백 이벤트를 주최한 GS 홈쇼핑 GS SHOP 홈페이지는 http://www.gsshop.com 이곳입니다. 여러분들도 럭키백 이벤트 참여하시고 혹시 모를 맥북! 기대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