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화재 태아보험이 주관하는 행사인 맘쏙케어 22 예비맘 클래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는 총 6번의 산모교실을 운영했다고 하는 만큼 그들만의 노하우가 집약되어있는 상당히 유익한 행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예비맘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고 많은 정보 얻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산모들은 이런 행사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보도 얻고 이벤트도 해서 더욱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태아보험정보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죠!






위의 자료는 삼성화재 예비맘 클래스 2013년 인포그래픽입니다. 총 3344명이 신청했으며 대체로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였습니다. 그리고 약 1000명 정도 참석했으며 대체로 30대 참석자분들이 많은 행사였습니다. 당연한 결과겠네요..^^;; 경쟁률 또한 대체로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만큼 행사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재신청자가 있다는 점 또한 주목해볼만하네요~






2013년 12월 예비맘 클래스 행사 사진입니다. 위와 같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었는데요, 요즘은 이런 것들이 활성화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신기하기도 하면서 좋습니다.






위와 같이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어 지루하지 않게 예비맘 클래스를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식사라고 하기에는 양이 적나요? 아무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위와 같이 경품추첨을 통해 예비맘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면서 선물도 준다는 점이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참 인상깊습니다.~ 사실 이런 이벤트가 조금씩 준비되어있어야 사람들도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게 사실이거든요.






2013년 10월 예비맘 클래스사진에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산모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가 임신 22주 기간동안이기 때문에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산모교실 이름 또한 맘쏙케어 22 라고 합니다.


태교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태아보험에 대한 정보 또한 전문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상당히 좋습니다. 아무래도 보험이라는 것이 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야 하는 것인 만큼 많이 알 수록 좋지만 쉽게 접할 부분은 아닐 수 있다보니 삼성화재에서는 산모교실도 제공하며 삼성화재 태아보험에 대한 정보 또한 제공해주고 있다는 점이 너무 만족스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산모와 태아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삼성화재 맘쏙케어22 행사가 올해에도 열립니다. 일정은 아래와 같으며, 맘쏙케어22 공식블로그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 외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 2014.4.21 오후 2 ~ 4시

신청기간 : 2014.3.26 ~ 4.9

당첨자 발표 : 2014.4.14

장소 :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

강의 : 건강한 출산과 신생아 응급케어법


맘쏙케어 22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momssok22

맘쏙케어 22 예비맘 클래스 신청하기 : http://me2.do/5IehpUFB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에 관심을 가지고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삼성화재 예비맘 클래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이 곳에서 여러분의 신청 정보들을 입력하시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맘쏙케어 22 당첨자 발표는 2014년 4월 14일이니 잘 확인하시고 모두 원하는 정보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