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여름에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 중에서도 오토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제법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토캠핑장이 어딘지 잘 모르는 분들 또한 제법 있다고 해서 제가 직접 오토캠핑장 추천 및 조회를 해주고 있는 여러 사이트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9/93/Bar%C3%9Fel_Wohnmobilstellplatz.jpg



1. 네이버 전국 오토캠핑장 검색



http://me2.do/FITRCVed


네이버 전국 오토캠핑장 검색 페이지로, 위와 같이 지역별로 분류되어있으며, 주소와 이용정보에 대해 링크로 정리되어 있어 한 눈에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2.캠핑지도

http://www.campingjido.com/#centerCenterPanel:campingGridID


캠핑지도는 웹프로그램 형식의 서비스로, 오토캠핑장을 포함한 모든 캠핑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정보를 얻는데 있어 상당히 유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3. 캠핑장 닷컴

http://www.campingjang.com/


이 사이트 또한 캠핑장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이라면 아이콘으로 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인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샤워시설, 수세식 화장실, 인터넷 사용 가능 유무 등의 다양한 정보를 아이콘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려줍니다.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기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오토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캠핑장 추천사이트(커뮤니티)가 생각보다 잘 구성되어있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