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 시리즈 중 4번 째! 갤럭시노트4가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입니다. 시원시원한 대화면 스크린과 S펜 지원이라는 독특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4 또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갤럭시노트4 다양한 출시예정일과 루머들을 정리해보고 나름대로 이에 대해 언급해보려 합니다.


갤럭시노트4는 2014년 9월 경에 출시 : 이 부분은 단순히 추측한다고만 말할 수는 없는 것이 지금까지 갤럭시노트가 9월 경에 출시를 했으며,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이 9월 중순경에 출시될 것이라는 예상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 입니다.


재질의 변화와 5.8인치 QHD 디스플레이 탑재 : 갤럭시노트는 삼성의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재질의 변화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할 것이라고 하는 만큼 기대해 보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또한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며 5.7~5.8인치 정도로 출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600만 화소 카메라 : 1200~1300만화소 카메라는 이미 많이 출시되었던 만큼 더 높은 화소수로 출시될 가능성 또한 있다고 봅니다.


3GB 램 탑재 : 이 부분은 아무래도 최고 성능 구현을 위해 당연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필체 인식 잠금 해제, 2000만 화소 이상의 카메라 등 다양한 루머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들은 루머일 뿐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떠도는 유머가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볼 수는 없는게 과거와 현재의 상황을 모두 참고해 추측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9월에 출시할 예정인 갤럭시노트4, 아이폰6 등은 정말 기대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