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스텀이어폰을 아시나요? 자신의 귀 모양에 맞게 몰딩을 하고 이어폰 유닛을 넣어 만드는 자신만의 이어폰입니다. 그만큼 착용감이 좋아서 편하고, 소리도 최적화되어 잘 나온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이 보통 60만원을 넘고 비싸면 200만원대 까지 기본적으로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자신의 귀 모양에 맞게 몰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이어 팁을 웹서핑 중 우연히 알게 되어 소개하려 합니다.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커스텀 이어폰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DECIBULLZ 라는 제품인데요, 뜨거운 물에 담궈 제품을 유동성 있게 만든 뒤 자신의 귀에 맞게 몰딩하고 굳히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몰딩 이어폰을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본질적으로 사실 커스텀이어폰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만 자신의 귀 사이즈, 모양에 맞게 몰딩을 한다는 점에서 착용감은 편할 것입니다.


실제로 사용하신 분들이 착용감이 편하다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위의 영상을 통해 제품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당히 간단하게 몰딩을 할 수 있으며, 다시 몰딩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니 커스텀이어폰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색다른 착용감을 원하는 분들은 한 번 사용해 볼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이어폰 + 몰딩 팁 SET : $59.00

몰딩 팁 ONLY : $19.99


이렇게 신기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여럿 나오고 있다는 점이 참 재밌고 좋습니다..ㅎㅎ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관련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