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찬 2014년을 다짐하며 후쿠오카에서 해피뉴이어~ 를 외칠 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11월 중순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 덕에 안그래도 많은 술자리, 연말 술자리도 많아지는데요.


예전에 술자리에서 숙취해소제 없이 무작정 즐기다 다음날 속이 쓰려 고생했던 적이 있다보니 숙취해소제의 소중함을 알게되었습니다. 평소에 술을 즐기는 저 같은 경우에도 피하지 못하는 한가지가 있다면, 숙취입니다


. 술을 잘 마시는 편은 아니기에 다음날 숙취걱정, 술 마시는 중의 숙취 걱정을 할 때가 많은데요, 이 때 유용하게 숙취 해소를 할 수 있는 병 음료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75ml 1병의 숙취해소음료 10병이 들어있는 'JBB20을 위하여' 1BOX 입니다. 이 제품을 (주)바이오뉴트리젠 이라는 기업에서 제조하고 혜화당에서 판매중입니다. 아마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주)바이오뉴트리젠은 국내외 대학의 과학자들이 중심이 되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성분의 연구를 통해 건강식품 및 의약품을 개발하는 바이오 벤쳐기업입니다. 






위하여 병이 상당히 많으니 마음이 편안한데요..^^;;  병단위로 구입 할 수도 있겠지만 박스단위로 구입한다면 간편하게 꺼내마실 수 있고, 술자리에 챙겨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제품이 타 숙취해조음료와 다른 특징이 있다면 JBB20 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JBB20은 폴리폐놀계 물질 또는 바이오플라노보이드계 물질을 함유하는 식약처에서 식품으로 허가되어 있는 식물들의 추출물을 포함하는 혼합추출물을 의미하며 구기자, 쑥, 콩나물, 칡, 미나리, 비타민C 등 몸에 좋은 성분이 숙취해소에 탁월하다는 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JBB20을 위하여를 섭취하는 방법은 위와 같이 음주전후에 1병 씩 먹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음주 후에만 한 병 마시는데요, 확실히 편안한 기분이 듭니다.





음료형태의 숙취해소제를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다른 이유는 없고 그냥 맛있어서..^^;; 흡수가 잘되는 듯한 느낌이거든요. 최근 술자리가 많아 위하여를 여러번 먹었는데 다음날 정말 편안했습니다. 술을 3차 이상으로 마시게 되면 다음날 지치게 되는데요.. 위하여를 먹고 가벼운 듯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술을 잘 못마시거나 숙취가 심한분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술을 심하게 많이 마시는 편이 아니라서 JBB20을 위하여가 너무 유용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술자리가 있을 때 친구들에게 나눠줬었는데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회식이나 접대 자리에서도 좋은 인상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JBB20을 위하여는 한국 생명과학연구원 초대 원장인 복성해 박사가 1년동안 약 700여병의 소주를 마셔가며 직접 개발해 특허를 받은 제품입니다. 직접 자신에게 실험하여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하며, 성공적인 결과로 인해 34개국에서 특허를 받아 제품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아무튼 숙취해소음료, 위하여 덕분에 음주 다음날의 숙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업체로부터 리뷰를 목적으로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