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그레이드 지원 대상 기종이라는 소문과 근거 자료가 돌아다니고 있어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6/62/The_wind_tastes_like_lollipops.jpg


삼성전자가 갤럭시S5와 갤럭시노트4 등의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출시한 구형 스마트폰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도 많은 주목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핀란드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구형 기종에 관한 업그레이드 지원여부가 공개되어있습니다.


2012년 출시한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 또한 안드로이드 롤리팝 업그레이드 지원 예정이라는 점이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애초에 갤럭시S4 와 노트3 같은 경우는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쉽게 예상할 수 있었지만 출시한지 2년이 넘어가는 제품에 대해 업그레이드 지원해줄 조짐이 보이며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외 갤럭시S5 유저들을 대상으로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공식 입장은 없지만 갤럭시노트2의 업그레이드 지원여부에도 관심을 가져볼만하다고 판단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