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하카타 버스 노선 및 시간을 검색할 때 유용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니시테츠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버스 노선과 운행 시간을 조회하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코스를 설정하고 바로 노선 검색을 하여 보다 간편한 후쿠오카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글을 시작하기 전, 참고로 하카타는 후쿠오카의 항구도시로, 현재 후쿠오카시로 통합되어 불리고 있는 지역입니다. 하카타 구로 지명이 남아있습니다. 후쿠오카가 일본에서는 교통이 좋은 편이라고는 하지만 여행객들에게 어색한 것은 사실입니다. 일자별로 버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며, 장소와 구간 또한 고려해야 할 부분인 만큼 여행 일정에 맞는 버스 노선 확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로 이동을 하려고 하는 상황이면 위와 같이 Hakata Station 을 출발지에 입력하고, 목적지에는 Canal City Hakata 를 입력하시고 원하는 일자와 시간을 설정한 뒤 검색하면 됩니다. Canal 만 입력해도 아래와 같이 원하는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표시됩니다. 각 아이콘 별로 뜻하는 것이 다른 만큼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랜드마크로 검색하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편리했습니다.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여러 경로가 나옵니다. 한국의 지도 애플리케이션과도 같이 버스 노선 검색이 가능합니다. 몇 시 버스를 타면 몇 시에 도착하는지 표시되며, 가격은 얼마고 어떠한 경로를 통해 이동을 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표시됩니다. 막차 시간을 확인하는데 있어서도 상당히 유용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한국어/영어/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만큼 언어로 인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의 필수 정보라고 생각하며 여러 조건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어 보다 자세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자세한 일정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