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전자의 휘어진 스마트폰, 지플렉스 시리즈의 2번째 제품인 지플렉스2가 2015년 1월 30일 출시했습니다. 기존 지플렉스의 단점을 보완하고 더욱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은 제품인데 예약판매 진행 후 드디어 오늘 제품이 공식적으로 출시한 것 입니다.




엘지 지플렉스2는 스냅드래곤 800 2.3GHz를 탑재하였으며 2GB의 LPDDR 3램을 장착한 제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인 디스플레이는 OLED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휘어진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apt-x를 지원하는 만큼 블루투스를 통한 통화 및 음악감상도 편하게 할 수 있으며 무손실 음원을 재생할 수 있어 음악감상을 주로 하는 유저들에게도 인기가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3,500mAh 이며 휘어지는 기술을 사용한 배터리가 탑재되어있습니다. 듀얼 윈도우와 *셀프 힐링 등 다양한 특징이 있는 지플렉스2는 출시 기념으로 BMW 모터싸이클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공시지원금은 LTE8 무한대 89.9 요금제 기준으로 30만원을 제공합니다.


*셀프힐링이란, 일상에서의 가벼운 흠집을 새 제품과 같이 깨끗하게 복원해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기존의 제품들에 비해 더욱 개선된 셀프힐링 기술은, 복원속도가 최대 18배 까지 개선되었다고 하니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품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엘지전자 지플렉스2 마이크로사이트로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엘지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이 타사에 비해 더 많은 인기를 주목을 받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해보며, 아래에 마이크로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