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코원에서 PMP가 출시되었습니다. 학습용 PMP를 중점으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필요한 기능은 넣고, 필요없는 기능들을 모두 제거한 제품이라고 하는 만큼 학생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http://www.cowon.com/


7인치 IPS 디스플레이와 1080p 영상도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는 제품이며, 인터넷강의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다양한 강의를 저장하고 감상하며 학습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오디오 96시간, 비디오 14시간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도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제트이펙트도 탑재되어 음악 재생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공학용계산기, 전자사전 기능이 탑재되어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코원에서 새로운 PMP를 출시하면서 사전에 조사를 많이 한 것으로 드러나는데요, 특히 이번에 출시를 앞두고 학생들의 PMP 활용도 및 효과에 대해 설문조사를 했고 충분히 활용도가 높겠다는 판단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 만큼 학습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신경을 썼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시공지 이후 보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원제품이 아닌 타사 제품도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니 PMP를 구입하려고 망설였던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