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메이트(Zen Mate)는 간편하게 우회접속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등의 웹브라우저용 확장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우회 접속 프로그램이며, 처음 사용할 때 이메일을 입력하여 개인 인증 번호를 부여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 서비스와는 다르게 브라우저에 삽입된 버튼을 한 번만 클릭하는 것으로도 우회 접속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설정을 통해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젠메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각 브라우저의 확장기능 검색창에서 젠메이트를 검색하여 설치를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젠메이트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히 설정을 마치면 바로 우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접속 지역을 여러 지역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홍콩, 독일 등 다양한 국가로 설정하여 우회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파이어폭스에 젠메이트 확장기능을 설치했습니다. 파이어폭스 확장기능 설치를 통해 위의 표시된 부분과 같이 젠메이트 버튼이 추가됩니다. 다른 서비스들에 비해 보다 편하게 우회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며, 속도는 당연한 것이지만 약간 저하될 수 밖에 없습니다.




파이어폭스, 오페라, 크롬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또한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 장치에서 젠메이트를 이용하여 우회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젠메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