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고 달콤한 디저트, 파리바게트 마카롱 세트. 색도 예쁘고 달콤한 맛이 중독성이 강한 디저트인 마카롱이 먹고 싶어 파리바게트로 향했습니다. 이전에 롯데백화점 내에 있던 한 브랜드의 마카롱을 먹어보았는데 상당히 맛있었던 기억이있어서 또 상당히 기대를 하고 파리바게트 마카롱 세트를 먹어봤습니다. 




파리바게트 마카롱 세트는 마카롱 5개와 예쁜 포장 박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상당히 괜찮아 보였으며 가격은 포장박스를 포함하여 만 원인 만큼 다른 판매점에 비해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 특징입니다. 동그란 모양이 아니라 하트 모양의 마카롱도 있어 돋보이기도 하구요.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지금까지 먹어본 마카롱에 비해 부드럽지도 않고 쫀득한 식감도 덜했다는 점입니다. 전체적으로 식감과 맛의 밸런스가 약간은 맞지 않다고 해야 할 것 같네요. 마카롱 하나의 가격이 약 2000원 정도로 책정되는 만큼 타 브랜드의 마카롱과 비교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말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물론 타 브랜드는 포장상자 값을 따로 받는 만큼 파리바게트 마카롱에 비해 가격이 높게 책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특징이 있다면 예쁜 디자인과 포장 상자로 인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선물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근처에 파리바게트가 있다면 마카롱이 먹고싶을 때 한 번 쯤 사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