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께 여행지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모치 해변 주위에 있는 후쿠오카 타워인데요, 후쿠오카타워는 후쿠오카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모모치해변과 야후돔 또한 볼 수 있어 상당히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일본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일본 후쿠오카 타워는 123m 높이의 전망대가 특징이며 특히 밤에 타워를 방문하신다면 야경과 전망대 내부의 다양한 빛 연출 효과에 만족할 것입니다. 사실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관광객 입장에서 후쿠오카 시내를 한 눈에 담는다는 점이 의미있지 않나 생각을 하기에 추천합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관광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1. 여권을 지참했을 경우 외국인 할인 : 800엔 -> 640엔


2. 하카타역 관광안내소에서 후쿠오카타워 할인 쿠폰 수령 : 800 -> 640엔


3. 이 외의 여행사 및 호텔 바우처를 통한 할인 가능


위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받을 수 있지만 대체로 할인율은 동일합니다. 별도로 여행사나 호텔의 바우처를 통해 할인을 받을 경우가 아니라면 여권만 지참하셔도 20%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여행사 또는 호텔을 통해 할인받으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영상은 후쿠오카 타워를 올라가면서, 내려가면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어두운 밤이었기에 깨끗하게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엘리베이터 통해 보이는 야경 정도는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면 한국어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간단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