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이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방치만 해둬도 레벨 업하고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지겨워하지마는 방치형 게임 중에서도 깔끔한 그래픽과 다양한 요소 등을 제공하여 더욱 재밌게 진행할 수 있는 방치형 게임입니다. 무료버전은 무료로, VIP버전은 1,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마왕의 아이들이 마계를 물려받기 위해 마계를 다시 점령하는 이야기이며, 상당히 많은 스테이지를 별도의 컨트롤 없이 방치만 해도 클리어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키워낸 캐릭터는 PvP 모드나 무한의탑 점령 등 다양한 게임모드에서 게임을 할 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위와 같이 무한의 탑, PvP, 월드보스, 노가다 던전 모드가 있습니다. 


무한의 탑은 무한으로 있는 탑을 1층 부터 올라가며 클리어하는 게임으로, 레벨을 어느정도 올리지 않고 도전했다가는 1층도 클리어 하지 못할 것입니다.(몬스터들의 체력도 높고, 회복 속도가 빠릅니다.) 각 캐릭터 레벨을 300 에서 400 정도로 맞춰놓고 간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PvP 결투장은 본인과 비슷한 유저를 찾아 일반 공격 및 스킬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먼저 무너뜨리는 게임입니다. 자동 선정된다는 점이 아쉽지만 연승을 할수록 이에 대한 보상은 좋아집니다. 


월드보스는 타 비슷한 게임들과 같이 레이드 방식이 아니라 개인 플레이 방식입니다. 월드 보스의 체력은 단계별로 있으며 월드보스에 입힌 대미지에 비례하여 대미지 순위를 측정합니다. 매일 월드보스 대미지에 따른 보상을 각 유저들에게 지급하고 있습니다.




노가다 던전은 말 그대로 노가다 던전입니다. 약학 몬스터들이 있기에 게임 머니를 벌기 좋으며, 매일 200개의 다이아(캐시 아이템 같은 종류)를 노가다 던전에서 찾아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겨워하지마 간단 공략


캐릭터 레벨 업그레이드 시 '하지마' 캐릭터 우선 업그레이드 : 하지마의 기본 공경력이 강력하며 공격 속도는 느리지만 공격 효율이 높기에 레벨을 먼저 올려 줍니다. 


악마는 빨간용 악마와 초록용 악마, 파란용 악마를 위주로 강화할 것 : 용 시리즈 악마가 상당한 효율을 가지고 있기에 강화를 해둔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노가다 던전에서 돈을 많이 벌 것 : 캐릭터의 레벨 업을 위해서는 결국 게임 머니가 필요한데 노가다 던전에서는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PvP를 위해 캐릭터의 레벨보다는 스킬, 치명타 부분 업그레이드를 권장 


지겨워하지마 게임은 다이아를 자주 필요로 하는데요,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지겨워하지마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번 만 사용 가능합니다.


oneyear _ 다이아 1000개

start2017 _ 다이아 1000개 (사용기한 17년 1월 8일 까지) 


위의 쿠폰번호를 게임 내의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여 각 1000 다이아 씩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 추천 시 추가적인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