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저는 엔제리너스에 있습니다. 평소 가지도 않는 엔제리너스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있거든요~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그 이유는 바로, 이번에 프로모션으로 엔제리너스 커피 카드를 등록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제가 엔제리너스 카드를 선물 받았는데 이걸 엔제리너스 모바일 앱에 등록을 하니 자동으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지급도더라구요. 2017년 5월 11일 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오늘 글을 좀 쓰면서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고 있습니다. 


물론 평소 카드 할인 받아 가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보다 맛있지는 않지만 가격이 맛있네요. 무료라서..ㅋㅋ 게다가 예전보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은데요?! 최근에 군대를 다녀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말이에요..;;


아무튼 엔제리너스 카드를 구입하고 모바일 앱에 등록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지급되니 여러분들도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초기 이용 고객 대상인지 기존 고객도 되는지 잘 몰라서 확인해보니 신규 회원 감사 쿠폰이라고 하네요. 


엔제리너스 앱 사용자가 그리 많지는 않을 터이니 많은 분들에게 적용되는 혜택이 아닐까 생각해보며, 혹시 엔제리너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가입하고 등록해서 아메리카노 한 잔 무료로 마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