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찾아온 몸살때문에 집에서 앓다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재밌는 리워드앱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돈버는어플로 유명한 허니스크린인데요, 오늘은 허니스크린의 주요 기능에 대해 리뷰를 하는 시간이 아니라, 허니스크린이 꾸준히 유저들에게 신뢰받고, 인기있는 비결에 대해 언급해보려고 합니다.




1. 꾸준한 서비스로 인정받은 신뢰도

허니스크린은 2013년에 출시가 된 리워드앱입니다. 2013년 부터 2017년인 지금까지 약 4년간 꾸준히 콘텐츠를 확보하여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것이라는 신뢰감이 있습니다.




2. 초기 적립금 500원을 받을 수 있다.

허니스크린을 설치한 뒤 등록 할 때 추천인을 적는 곳이 있습니다. 추천인창에 추천인을 입력하면 500원을 적립받으실 수 있는데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초기에 0원으로 시작하는 것과 500원으로 시작하는 것은 제법 큰 차이죠?


추천인 : qwer88


위 추천인 입력하면 여러분도 500포인트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허니스크린 하는 분 있으면 그 분들 추천인 코드 입력해도 되구요..~ 추천인 코드 입력만 하면 되니 말이죠.




3.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허니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OS와 애플 iOS 모두 지원을 하기 때문에 허니스크린 사용을 원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설치를 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4. 적립금의 사용처가 다양하다.

허니스크린의 적립금은 사용처가 상당히 많습니다. 일부 돈버는어플, 리워드앱은 모으기는 실컷 모았는데 사용처가 없고 그 사용처 마저 선착순으로 마감을 하는 등으로 사용자들을 불편하게 하는데 허니스크린은 이러한 경우 없이 원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여러분들도 돈버는어플로 유명한 리워드앱, 허니스크린을 통해 커피 값 정도는 아껴보는 것 어떨까요?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플레이스토어 허니스크린으로 바로 이동하여 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