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지금까지 국민카드를 1년 넘게 사용하면서도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다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놀라셨나요? ㅎㅎ..;; 당연히 전월에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는 줄 알았는데 이는 전월실적 산정에서만 하고, 실제 카드 대금 청구는 다르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이래서 금융 상품에 대한 기본적 지식 정도는 알아야 한다는 것 같습니다. 저 처럼 생각없이 사용하다가는..^^;; 아무튼 이번에는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국민카드냐구요? 제가 국민카드를 사용하거든요.. 다른 카드사도 제가 기회가 된다면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은 위와 같이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자주하는질문에 바로 공개되어있습니다. 보다 편리한 접속을 위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갈 수 있도록 해두겠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이동을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자주하는질문란에서 카드이용이라고 표시되어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질문 목록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하면 여러 자주하는 질문 목록 중에서 '국민카드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을 어떻게 되나요?' 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여 여러분의 카드 결제일에 맞는 카드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국미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여 보다 확실하게 소비내역을 점검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라 생각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