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 리퍼폰은 정확한 명칭이 갤럭시노트 리퍼폰 또는 갤럭시노트7R 등이 아닙니다. 유력 IT매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리퍼폰의 공식 명칭이 갤럭시노트FE일 것이라 했기 때문인데요, 이 내용을 접한 많은 사람들은 FE의 의미가 무엇인지 의문을 가졌습니다.




삼성전자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7 리퍼폰, 갤럭시노트FE에서 FE는 Fandom Edition 으로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팬들을 위한 특별 스마트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아마 이러한 명칭에 따라 삼성전자는 출시와 동시에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 등을 보다 특별하게 펼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무래도 갤럭시노트FE가 배터리 화재로 인해 문제된 제품들을 재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리퍼폰임은 틀림없기 때문입니다. 일부 유저들은 여전히 리퍼제품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강하기 떄문에 출시와 동시에 리퍼폰이라 하며 판매하는 것 보다는 전혀 새로운 명칭을 붙여 판매하는 것이 제품 이미지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판단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만큼 이번 제품은 반드시 안정적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7은 정말 멋진 제품이라 생각을 합니다.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