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카메라 관련앱들이 상다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파노라마 어플도 상당히 많은데요... 파노라마사진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어떤 어플을 사용해야할지.. 이어플이 괜찮을지 상당히 고민될 것 입니다.

물론 저도 그랬죠..

그래서.. 제가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비디오파노라마 어플을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입링크 : http://itunes.apple.com/hk/app/video-panorama/id340763204?mt=8




첫페이지는 위와 같습니다. 상당히 단순하게 심플한 메인인데요... 그래도 파노라마사진을 만드는데 있어서 성능은 굿(GOOD) 입니다..^^;;

사진보관함에 있는 동영상을 파노라마로 만드는데 바로 사용해도 상관이 없구요... 그렇게 만들 동영상이 없다면 여러분들꼐서 직접 바로 촬영하시고 파노라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설정은 사진품질에 관련하여 설정할 수 있는데 기본값으로 해두셔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제가 이 어플을 이용해서 아래와 같은 사진을 얻었습니다..~


좌측은 아이폰을 세로로 두고 촬영한 동영상을 비디오파노라마어플을 이용해 파노라마사진으로 만든 것 이며, 하단은 가로로두고 촬영한 동영상을 이용하여 파노라마사진으로 만든 것 입니다.

좀 흔들려서 그렇게 좋은결과가 나오지는 못했지만, 동영상을 흔들리지 않고 잘찍어서 합성하면 상당히 좋은사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합성도 상당히 자연스럽게 되어서 결과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솔직히.. 이 어플은 상당히 만족합니다. 하지만 다른 파노라마어플은 사용해본적이없어 비교를 할 수 가 없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파노라마어플도 구입해서 리뷰를하고... 이 어플과 비교도 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 파노라마어플... 상당히 쉽고 빠르게.. 멋진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