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공개한 갤럭시S2는 안드로이드 2.3(진저브레드)를 탑재한 스마트폰입니다. 그리고 프로세서는 1GHz 듀얼코어이며, 기존 갤럭시S 보다 약 15%커진 화면크기에 4.3인치 super AMOLED plus를 탑재하여 화면을 좀 더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께도 훨씬 슬림해진 8.29mm으로 스마트폰도 요즘은 많이 슬림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구요,, 속도도 상당히 빨르다고 합니다. 리더스허브, 게임허브, 소셜허브, 뮤직허브 등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카메라도 800만 화소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 DSLR이 있어도 휴대폰으로 촬영하는것이 간편해서 휴대폰으로만 사진을 찍는데 이런 사람들에게는 800만화소면 더욱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화소 수가 많다고 사진이 잘 나오는 것은 아니죠..^^;;)

디자인은 갤럭시S보다는 매력적이지만 그래도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삼성만의 창조성이 돋보이는.. 그런 작품 하나 만들어 내면 좋을 것 같은데.. 설마.. 삼성만의 창조성이 사각홈버튼이라면..ㅠㅠ

아무튼 이번제품도 크게 HIT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옵티머스시리즈보다 갤럭시시리즈의 이미지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하나를 만들어도 좋은 제품을 만들어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