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 고급형 스마트폰, 베가시리즈
베가 3세대 5월 공개 예정




스카이의 스마트폰 중 고급형 시리즈인 베가시리즈의 최고사양의 폰인 3세대 베가를 5월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베가X와 베가S로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스카이인 만큼 이번제품도 상당히 기대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1.2 GHz 이상의 듀얼코어 CPU와 4.3인치 스크린을 탑재하여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스카이만의 감성UI를 적용하여 나온다고 하니, 더욱 기대를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감성UI에 대해 간단히 말을 하자면, 상당히 편리하면서 예쁩니다. UI자체가 상당히 실용적이고 계산적이라 설명할 수 있겠네요.. 가장 간단히 실행시킬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하게 제공하기에 편리한 스마트폰 생활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는 스마트폰 라인을 베가, 미라크, 이자르로 결정을 하여 이 라인에 대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많은 기대를 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각 라인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베가시리즈 ", " 가격대비성능이 좋은 미라크시리즈", "디자인에 신경을 쓴 이자르시리즈" 로 나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S2와도 경쟁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디자인이나 전체적인 성능자체의 면에서는 3세대 베가가 더 뛰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다만, 삼성은 워낙 큰 기업이다보니 서비스지원이 빠르고 업데이트를 나름 잘 해주는데, 스카이는 이 부분이 아직 미흡하다는 생각을 하기에 개선을 하면 전체적으로 상당히 뛰어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을 것 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