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3G -> 3Gs, 아이폰4 -> 4S ?!
아이폰 4S 공개예정설


아이폰4가 출시되고나서 아이폰5 출시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에, 흥미있는 내용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아이폰 4S 공개예정설입니다. 현재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아이폰5 사진이 사실은 아이폰4S 프로토타입 사진이라고 하는 것 입니다. 물론 틀렸다고 할 수 없지만 애플의 공식 발표가 없었던 만큼 맞다고 확신할 수 없는 노릇입니다.

이번에 돌고있는 루머의 주인공인 아이폰4S는 4세대 이동통신기술이 들어가 있지않고 조금의 성능 향상이 있다고 하며, 외관적으로 조금 변화가 있을 것 이라고 합니다. 이외의 부분은 거의 체감할 수 없을 정도의 변화또는 유지라고 합니다.

이런 아이폰 4S는 2011년 9월쯤에 공개할 예정이라는 설이 있으며,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아이폰5는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주장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부분은 아니지만 이만큼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으며, 어떤폰이 나와도 혁신적일것이라는 기대감도 없지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5가 바로 출시되는 것이 아니라 아이폰4S가 출시되고나서 아이폰5가 출시된다는 그럴듯한 루머가 돌아 약간 실망은 했지만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아이폰들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