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5 출시를 앞두고 이에 대한 각종 루머들이 많이 퍼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루머는 몇 달전부터 많이 퍼지고 있었는데 이제는 출시일부터 가격까지 조금 더 구체적인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루머라도 보면서 아이폰5를 기다리는것에 대해 위안을 삼고 있는데요.. 이런 각종 루머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아이폰5의 액정은 커진다
아이폰5의 액정은 4인치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예상 디자인이나 실제로 유출되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아이폰5의 화면크기는 4인치 입니다. 이는 기존 아이폰의 화면이 최신 스마트폰에 비해 다수 작은편이었기에 많은 사람들의 바람이 담긴 루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안테나의 위치가 바뀐다
아이폰의 기존 안테나 위치는 옆면으로 흔히 말하는 데스그립이 발생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할 아이폰5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테나의 위치를 옆면에서 윗면으로 바꿨다고 하는데 이는 뒷면 애플 로고에 조그만 구멍이 뚫려있는 아이폰5에 대한 루머 입니다.

출시일은 오는 9월 6~15
AT&T에서 자사 직원들에게 아이폰5를 9월 중 출시하겠다는 언급을 한다고 합니다. 또 버라이즌의 최고 책임자조차 9월중 아이폰5를 출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했다합니다. 아이폰5의 출시일정은 거의 모두 9월이 출시일이라고 하는것에 대해 조금은 신뢰성이 있어 보입니다.

초기 공급량은 약 400만대
아이폰5의 초기 공급량은 약 400만대가 될 것으로 예상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부품공급업체들도 이를 위해 생산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각종 루머들이 상당히 많고 이중에서는 저도 믿을만한 루머들이 몇 개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출시일과 액정크기인데요.. 아마 액정크기는 거의 99%확률로 커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5인치 휴대폰도 나오는 시점에서 3.5인치 아이폰은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입니다.

각종 루머들은 루머로만 받아들여야 합니다. 절대 신뢰할 수 있는 자료는 아니며, 아이폰5를 기다리는 동안 지루한 사람들을 위한 하나의 유머라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