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바다OS를 탑재한 스마트폰인 웨이브3가 설 지나고 판매될 것 으로 보입니다. 곧 출시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전체적인 디자인도 갤럭시 시리즈에 비해 개성있게 생겼으며,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바다2.0 OS가 탑재된 웨이브3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의 출처는 삼성전자 블로그임을 밝힙니다.





성능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인데 간단하게 정리를 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4인치 슈퍼아몰레드 / 바다 2.0 OS / 1.4GHz프로세서 / 1GB RAM / 500만 화소 카메라 / 1500mAh 배터리 / DMB지원 / 3G / 플래시와 HTML5 모두 지원 / 기존 바다OS에 비해 강화된 다중작업(멀티태스킹)

지난 1월에 삼성 바다OS를 탑재했던 웨이브2는 해외에서 제법 인기를 끌었지만, 국내에서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제품고 아이폰이 워낙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고 인지도에 있어어도 약간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아주 인기가 많은 채팅 서비스인 '카카오톡'도 지원이 안된다는 것이 한 몫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물론 웨이브3도 지원하지 않지만 추후 카카오톡을 지원할 예정이라고는 합니다. 바다OS용 카톡이 없어서 웨이브폰에서 카톡을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개발 인력이 부족하다나..^^;;

통신사는 SK텔레콤과 KT를 통해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