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 갤럭시플레이어 3.6 출시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3.6은 GB50의 후속작이라고 볼 수 있는데, 최근에 인증을 받은 제품 중에서 GI1과 GB70D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출시일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아마 2월중에 출시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갤럭시플레이어 (yp-GB1)

갤럭시플레이어의 후속이라고 말하는 GI1 같은 경우는 MP3p로 등록이 되어있지 않고 UMPC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이부분에서 약간 의문점이 생기는게 yp- 가 붙기 때문에 일단 휴대용 디바이스인데.. GI 라는 라인업은 아직 한 개도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Gb1 후속이 아니라고 완전히 확정지을 수 없습니다. 이런 전체적인 상황으로 보아 제 생각에는 갤럭시 노트급의(하지만 화면이 작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아마 4.2~4.5인치 정도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GB70D도 의문점이 생기는것이 완전히 바뀐것이 아니고.. 그렇다고 숫자, 알파벳이 바뀌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D'가 더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측하기를 인터넷전화용 갤플70이 아니냐.. 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생각해도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고 약간의 성능과 기능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뭐.. 아이팟 3세대와 4세대의 차이정도라고나 할까요?? ^^;;

이렇게 간단히 후속작(?)에대해 알아봤는데 후속작이 아닐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완전히 다른 라인업이거나 약간의 제품 업그레이드나 다른버전으로 출시하는 것 이라면 약간 실망스럽기도 하겠지만.. 그래도 아직 정확히 나온 정보가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파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앞으로 계속 정보가 나오면 그 때 또 알아보도록 합시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