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퀘어팟!은 IT 블로그라는 형태를 통해 웹의 풍요로움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을 함께 신경써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선플달기운동에 스퀘어팟! 이라는 이름을 걸고 공식적으로 참여하여 활동하려고 합니다.

 

 

 

 

 저는 외부 봉사활동을 한 상태라서 봉사시간은 포화상태이지만, 제 블로그의 이름으로 웹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일이라 생각하여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와 같이 선플달기 운동을 통해 학교폭력을 줄인다고도 하는 만큼 정말 의미있는 활동이라 생각하며 형식적으로만 갖추어져 있는 활동이 아닌 능동적으로 찾아서 활동하는 의미를 담겠습니다.

 

링크(선플관련 기사) - http://me2.do/Fzfs3CA

 

 

 

 

 

1. 많은 블로그에 선플(선한 댓글)을 달기.

2. 블로그가 아닌 언론 사이트에 넘쳐나는 정치비판댓글 속에서 선한 댓글 달기.

3. 스퀘어팟! 블로그에 달린 댓글에도 친절하게 대응하기.

 

어떤가요? 아주 간단하지만 깨끗한 인터넷을 만드는데 있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여러분들도 꼭 참여해보시기 바라며, 저는 아래와 같이 첫 선플달기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댓글을 달게 되면 인터넷이 더욱 건전하게 자신의 생각을 펼칠 수 있는 하나의 장소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약간의 생각차이라 생각하는데 이 약간의 차이가 큰 변화를 일으킨다고 생각을 하며, 가식적인 선플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논리정연하게 표현하는 진정성있는 댓글을 통해 웹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제 선플달기 활동상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