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가레이서가 스카이의 혁신제품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상당히 많은 인기를 끌었고 그만큼 성능도 좋았습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스카이 베가레이서 제품인데 이제 후속제품인 베가레이서2가 나왔다죠..ㅠㅠ 아무튼 오늘은 베가레이서의 아이스크림샌드위치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았지만 팬택의 업그레이드 일정 공식 발표가 있었으며 얼마 전 베가 공식 블로그에 베가레이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데이트 관련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제 ICS 업데이트 준비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으며, 정확히 다음달 쯤에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베가레이서의 아이스크림샌드위치! 간단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재까지 배포 예정월은 6월 입니다.

2. Face 언락(얼굴인식으로 잠금해제) 기능과 최신 스카이 홈 UI 적용

3. 폰북, 다이얼, 갤러리 등의 부분도 ICS 기반으로 제공

4. 브라우저 로딩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페이스언락은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을 것 입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페이스언락... 해당 얼굴의 정면 사진만 가지도 있으면 누구나 열 수 있다는 것..^^;; 직접 실험 해봤거든요. 아무튼 스카이 기본 UI가 괜찮은 편이라 최신 홈으로 업그레이드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베가 공식 블로그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베가 공식 블로그에서 공개한 베가레이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동작 영상입니다 .테스트용 제품에 탑재된 OS이며 변동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파악이 가능한데 전혀 다른 폰은 구동하는 느낌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베가레이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약 한달 남았는데 상당히 기대되는 것이 사실이며,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업데이트를 해준다는 것에 초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가레이서2도 사용해보고 싶은데 베가레이서를 이미 잘 사용중이라서 말이죠..^^

 

아무튼 베가레이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기대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