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5 공개 행사가 오늘 새벽 2시 쯤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실시간 중계가 이루어 진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앱라이프 라이브 2012 - http://live2012.oa.to/

 

 

많은 분들이 예상하는 루머 속에는 결국 아이폰5가 화면이 커지고, 아이폰의 크기는 세로로 길어지기만 한다는 것인데요.. 과연 사실일지는 공개되면 알 것 입니다..^^

 

 

* 아이폰5

아이폰5는 아이폰4S의 후속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폰은 3.5인치 디스플레이를 고집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화면크기가 커졌다고 하는 만큼 상당히 기대되는게 사실입니다. 물론 화면 크기가 커졌다는 것이 추측이지만, 거의 99% 일치하는 부분 같습니다. 만약 이번에도 애플이 3.5인치 디스플레이를 들고 나온다면 분명히 삼성과의 경쟁에서 패배하게 됩니다. LTE로 출시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의견이 많으며, 제품의 크기도 큰 변화는 없을 것 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성능은 삼성에 뒤쳐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앱스토어는 아직 무시할만한 대상이 되지 못합니다. 플레이 스토어가 아무리 커지고 있다고 해도 iOS,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하고 있는 저로써는 아직 앱스토어만큼 발전하려면 멀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수한 앱을 더욱 중요시 한다면 아이폰이 훨씬 적절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위는 아이폰5를 추측하는 글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