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시장에서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던 SNS 카카오톡이 PC버전으로도 나올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미 PC버전 베타테스터를 보집중이며,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 명을 모집한다고 하며, 미리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며 개선사항을 알려 계속 발전시켜나가는 과정을 거치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의 영향력이 상당히 커지면서 PC버전이 앞으로 얼만큼 메신저 시장을 장악할지 정말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현재 스마트폰 유저라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저도 사용하면서 불편하다고 느꼈던 부분이, 밖에서는 상당히 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메세지를 주고받지만 집에서까지 작은 휴대폰 화면을 보고 있으려니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PC버전이 나온다면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전혀 문제가 없으니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모집은 3월 24일 자정까지 모집하며 무작위로 1만명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모집대상은 당연히 카카오톡 이용자 중 PC를 사용하는 유저이죠.(아직은 윈도우즈PC만 테스트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6일로, 저도 신청한 만큼 꼭 당첨되어 미리 서비스를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베타테스터를 신청하시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