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하이저의 CX 시리즈 이어폰의 새로운 제품이 국내에 수입되었습니다. 젠하이저 CX 시리즈는 커널형 라인으로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약간 저음이 강조된 제품이라 보면 됩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컨트롤러가 함께 있는 4극 이어폰입니다.

 

이번에 CX 시리즈 이어폰의 디자인이 감각적으로 변했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저는 젠하이져 제품을 개인적으로 상당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한 쪽에 심하게 치우쳐있지 않으며 맑은 저음을 표현하는 부분이 너무 매력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젠하이저 제품을 몇 가지 사용중인데, CX 시리즈는 청음만 해보고 막상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직접 청음을 해보았을 때는 밸런스도 잘 맞고 플랫한 느낌에 저음이 약간 강조된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젠하이저 제품의 간단 리뷰 입니다. http://www.squarepot.net/643 아마 젠하이저의 느낌을 아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음장이 탑재된 디바이스와 함께 들어야 가장 적절한 청음 환경이 갖추어 졌다고 생각을 할만한 리시버라고 생각한다는 것 입니다. 플랫하면서 약간의 저음 강조가 자칫 밋밋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가 원하는 이퀄라이저 설정을 하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위 청음 환경을 갖출 수만 있는 분이라면 좋은 음질이 특징인 해당 이어폰을 추천할만하다고 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