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택에서 메탈소재의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을 공개했습니다.

 

 

예전에 팬택에서 메탈 소재의 스마트폰을 공개할 것이라고 했고, 며칠 전 메탈소재의 팬택 스마트폰인 베가 아이언을 실제로 공개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성능 경쟁은 어느정도 한계가 있고 정체단계임에 따라 팬택은 경쟁력을 디자인에서 높이려는 전략을 보이고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은 베젤도 최소화 했고, 팬택만의 특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소프트키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 덕에 하단 베젤도 축소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메탈소재라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깔끔함도 갖추고 지금까지 팬택 제품의 재질이 약간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이번에는 메탈소재를 팬택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색다른 스마트폰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성능보다 기능, 디자인으로 많은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만큼 베가아이언도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일단 외관에서는 모서리에 라이팅기능이 있습니다. 상황별 라이팅이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셀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보다 선명한 화면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와이파이속도가 빠른 기가와이파이도 지원한다고 하는데 기가와이파이는 국내에 많이 구축되어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다양한 제품들.. 특히나 요즘은 브랜드 고유의 특징이 담겨져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좋습니다. 다만 팬택은 사후지원에 좀 더 신경을 써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글을 마무리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