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수제 초코파이로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는 PNB 풍년제과 초코파이는 주말 기준 하루에 만 개 정도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으로는 기다리는 시간으로 인해 구입 조차 힘들다는 풍년제과 초코파이는 온라인에서 주문을 해도 1~2주 이상이 소요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마 생활의 달인에 나오면서 더욱 주목을 받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PNB 풍년제과의 초코파이를 온라인으로 구입해봤습니다. 먹는거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동생 덕분에 이런 특이한 과자도 먹어보네요..^^;;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받았는데 위와 같이 상당히 온전한 상태로 배달되었습니다. 포장 상태는 위 상자에 종이 포장지로 감싼 것이 다인데 온전하게 배송될 수 있었다는 것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점입니다.






수제 초코파이라 크기가 일정하지는 않아도 어느정도 비슷합니다. 일반적인 초코파이에 비해서 큰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귀퉁이에만 초코가 있습니다. 이는 먹을 때마다 다른 맛을 느끼기 위함이라고 하는데요~ 맛있어요. 붓세라는 화이트초코파이도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과자라기보다는 빵 같은 느낌이에요.






위와 같이 조각을 내면 크림과 잼이 들어있습니다. 잼의 양이 복불복이라고 하는데, 저는 적당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씹히는 견과류와 부드러운 빵과 달콤한 시럽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로워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을 때 가장 맛있었습니다. 우유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한번 쯤 먹을만한 초코파이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