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 고민을 하신 분들이라면 아벤느 미스트는 한 번쯤 들어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특별한 성분 전혀 없는 온천수 분사 방식인 만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에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트 중 하나인데요,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 제품입니다. 프랑스 제품인 아벤느 미스트는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고, 면세점에서도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사실 제가 피부 트러블이 많은 편이라 고민도 많았고, 몇 달간 피부 관리를 집중적으로 받으며 여러 화장품을 바꿔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미스트도 당연히 자주 바꿔가며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어떤 미스트는 뿌림과 동시에 얼굴이 피어오르는 듯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벤느 미스트는 수 개월 째 사용 중이지만 전혀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여러 화장품을 바꿔가며 느낀게, '자신한테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 라는 점이지만 아벤느는 대부분이 공통적으로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와 같은 분사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방울이 부드럽게 퍼지는 분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성분은 적정량의 미네랄과 풍부한 규산염, 다양한 미량원소가 포함된 온천수라고 하며, 세균학적으로 순수해 박테리아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어떤 화장품 브랜드나 자기 제품이 좋다고 홍보하기 때문에 완전히 신뢰하기는 힘들지만 '세안 대용으로 사용'을 할 정도로 깨끗하다고 하며, 제가 몇 달간 많이 사용했지만 큰 문제가 없었던 것으로 보아 피부에 지장 없이 수분 공급이 가능할 것 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가격정보]


사실 가격은 수입제품 특성상 천차만별입니다. 최근에는 직수입을 선호하다보니 더욱 저렴해지기도 하고, 정말 가격대가 다양한데요, 일단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온라인 구매가 가장 저렴합니다.


50ml : 4,400

150ml : 10,000

300ml : 12,000

300+300ml : 18,000


참고 : 온라인 최저가가 아니라 제가 확인한 가격 중 최저가 기준으로 표시


저 같은 경우는 면세점에서 자주 구입하는 편인데요, 면세점에서는 50ml 가 포인트 사용 시 3,000원 정도 합니다. 큰 차이가 안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배송료 2,500원 포함 시 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0ml 약 7,5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면세점과 가격차이가 큽니다.


사용을 해보면 알겠지만 50ml가 휴대하기 편리해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50ml를 여러 구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여드름에 크게 걱정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하고픈 제품입니다.


PS, 남자분들은 대체로 화장품 잘 모릅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볼 수 밖에 없는데요, 지나치게 광고가 많아요.(체험단 글 정도면 괜찮은데 아벤느 미스트라는 제목에 정작 내용은 타사 제품..) 그래서 화장품 잘 모르는 분들은 헷갈릴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피부 트러블로 심하게 고민하던 시절에 알아둔 여러 화장품 정보들을, 제 블로그에서는 주관적일지 몰라도 단 하나의 거짓이나 속임수 없이 전달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은 없지만 만약 지원받은 제품이 있다면 공정거래위원회 개정사항에 의거해 관련 사항을 정확히 표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