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NHN 엔터테인먼트에서 제공하는 도트 그래픽 모바일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00여 종의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와 캐릭터가 다양한 스킬로 전투 하는 디펜스 형식의 게임이며, 스킬블록의 연결 형태에 따라 전투력이 변화하는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있는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플레이스토어 순위권에 들고 추천 게임으로 선정될 정도로 상당히 인기가 많고 퀄리티가 높은 게임입니다. 위 일러스트와는 달리 게임 자체의 그래픽은 도트로 구성되어 있어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 아기자기한 느낌과 퀘스트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어 게임을 지겹지 않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전투는 디펜스 방식과 비슷하게 진행되는데, 기본공격을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스킬과 강력기술 등은 직접 발동할 수 있습니다. 스킬 블럭을 3개 모으면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는 점도 하나의 재미있는 요소입니다. 빵을 만들어 캐릭터를 훈련시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승급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이 최대치가 되면 캐시아이템인 다이아를 지급받을 수 있어 굳이 현금 결제를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공략을 적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용병레벨이 높을수록 용사귀환시 받을 수 있는 명예가 높아집니다.

2. 전설용사는 평균능력치가 15% 높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육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골드로 명예를 구입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못하며, 게임을 진행하며 PVP를 통해 획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던전마다 제한되는 용사가 있기 때문에 골고루 용사를 육성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5. 리더용사는 다른 용사보다 블록이 50% 더 잘 나옵니다.


이 외에 직업별로 잘 정리된 콘텐츠가 있어 아래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blog.naver.com/wkdrbwkd19/22016249279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