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피부도 많이 건조하고 트러블도 심해지고 있는 요즘, SK2에서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SK2의 상징이자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의 병에 수국, 프리지아, 튤립, 사이프러스를 형상화한 특별한 4가지 디자인을 담아 시각적으로 상당한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상큼한 느낌의 피테라 에센스 병들입니다. 연말, 겨울을 맞이한 SK2의 리미티드 에디션 답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네요. 특히 수국을 형상화한 디자인인 첫번째 병이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꽃들을 형상화하여 시각적으로 만족감을 주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기분좋은 선물을 할 수 있겠다는 점이 좋습니다.





SK2 피테라 에센스 남성용(피테라 에센스 포맨), 여성용 모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자인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올 겨울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정말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피테라 에센스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남성, 여성용이 다 존재하는 만큼 모두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지아로 꾸며진 보틀이네요. 노란 프리지아가 상당히 인상적인데요, 프리지아는 천진난만함을 표현하기 적절한 꽃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계획하고 꿈꾸는 듯한 느낌을 주는 만큼 귀엽고 부드러운 성격을 가진 분이나 새로운 시작을 계획하는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사이프러스로 꾸며진 보틀입니다. 저도 남자라 그런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바로 사이프러스로 꾸며진 SK2 피테라 에센스 포맨 제품입니다. 시크하면서도 강인한 느낌인데, 실제 사이프러스는 머리를 맑게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열심히 피부관리를 하는 만큼 남자친구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수국으로 꾸며진 보틀도 예쁘네요, 포맨을 제외한다면 가장 제 마음에 든 디자인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 계통의 제품이라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변덕스러움이 느껴지는 보라빛 수국은 진심을 담은 꽃이면서도 변덕의 꽃이라고 합니다. 차가우면서도 도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진심을 전하고 싶은 분께 선물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 색상의 튤립 중에서도 빨간 튤립은 역시 붉은 색상이라 그런지 열정적이고 우아한 느낌마저 줍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어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색상과 디자인이 아닌가 예상을 해봅니다..^^;; 튤립은 사랑의 고백을 표현하는 꽃이기도 한 만큼 좋아하는 여성분께 튤립이 그려진 피테라 에센스를 선물하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4가지의 SK2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을 확인해보니 다양한 디자인의 보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포맨 제품의 디자인은 한 가지 밖에 없어 상당히 아쉽지만 아직까지 주 고객층이 여성들인 화장품 업계에서 이러한 점은 어쩔 수 없기도 하며, 성능 차이가 아닌 디자인 차이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고객층 또한 여성들이라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선물할 상대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는 점이 정성이 보이는 듯한 선물이라 생각하고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생각보다 하나하나의 제품 디자인이 만족스럽네요. 제품 자체에 대한 언급이 적은 이유는 많은 분들이 인정할겁니다. SK2 피테라 에센스는 부정할 수 없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제품이니까요. 화장품 잘 모르는 저도 이 제품은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가 설명한 SK2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을 어디서 구입할 수 있을지 의문을 품는 분들도 많을 것 입니다. 이 제품은 12월 1일 부터 한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전국 SK2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구입하고싶은 분들부터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상담받고 싶은 분들은 어서 매장으로 가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신세계 단독으로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하여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글로벌 플라워 브랜드 제인패커가 제작한 생화 포장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도록 예약해준다고 합니다. 마침 화장품을 여러 종류 구입해야 하는 분들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분들은 이 행사도 확인하시고 포장 받아가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SK2는 피테라 에센스 포함해서 몇 종류만 구입해도.. 30만원이 넘어가니 관심있는 분들은 어서 구입하셔야 할 것 같네요..^^;;








위의 이미지는 SK2 공식 페이스북을 참고한 이미지로, 제인패커 패키지라고 하는데요, 전국 신세계 백화점 SK2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제인패커는 세계적인 플라워 브랜드로 이름높으며,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로리스트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공식 가격은 피테라 리미티드에디션 215ml 가 19만 9천원대로, 이 가격을 포함한 30만원 대 SK2 제품을 구입하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가오는 연말,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또는 남자친구, 부모님 등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연말 선물로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별한 피테라 에센스를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개성있는 보틀의 피테라 에센스로 마음을 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SK2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