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최신작 기어S3이 MST 모듈을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카드사와 협의가 되지 않아 국내에서 삼성페이 기능을 지원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첫 출시 후 판매 할 때만 해도 삼성페이를 곧 지원한다는 식으로 홍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수개월 지난 지금에도 아직 삼성페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불만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어S3 판매할 때와는 다르게 계속해서 삼성페이를 지원하지 않다보니 일부 유저들은 삼성전자에서 허위 광고를 했다고 주장하며 집단 소송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했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에 삼성 기어S3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삼성페이 지원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컸습니다. 결론은 아쉽게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삼성페이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삼성페이 미니를 개발하고 있는 단계인 만큼 기어S3의 삼성페이 지원시기가 삼성페이 미니의 출시 시기와 일치할 것이라 판단되어 이를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저 또한 기어S3의 삼성페이 지원을 상당히 기대했었는데 아직까지도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 때문에 여전히 구입을 망설이고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 삼성페이를 지원한다고 해서 나온지 수개월 지난 기어S3을 구입 할지는 미지수지만 그래도 얼른 삼성페이가 지원되었으면 하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