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의 기어S3가 출시되고 수개월이 지났지만 삼성전자에서 판매 당시 언급한 삼성페이 관련 내용은 하나도 업데이트된 부분이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미 기어S3를 구입한 사람들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구입하지 않은 분들은 굳이 기어S3를 이제와서 구입할 필요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기어S2에 비해 기어S3가 잘 나온 것은 사실이지만 기어S2를 단종시키지 않고 기어S3와 병행 판매를 하고 있는 만큼 이 둘의 컨셉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성능은 달라도 전체적인 기능은 거의 동일하며 심지어 둘 다 삼성페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비슷한 수준이라 판단할 수 있는데요, 이에 비해 기어S3의 차기작 기어S4(가칭)는 이와는 다른 컨셉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고 빅스비가 기본적으로 탑재될 예정이라 더욱 다양한 활용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어S3에 삼성페이를 지원할 때 쯤이면 이미 기어S4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을 시기니 기어S3를 간을 본 뒤 제대로 만든 기어S4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판단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기어S3 구입자들 중 삼성페이를 기대하고 구입한 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에서는 신속히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 불만이 폭주하고 있으며, 기어S3 구입예정자들도 애초에 차기작인 기어S4를 기다리는 경우가 더 많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5~6개월 내로 기어S4가 출시될 가능성이 높으니 기어S3 삼성페이 지원 기다린다는 생각으로 기어S4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할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