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유니콘 프라푸치노가 미국 전역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포함한 여러 SNS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던 이 음료는 '유니콘 프라푸치노' 라는 이름으로, 망고 시럽에 핑크 파우더와 프라푸치노 크림을 섞어 만든 음료입니다. 사이사이에 시큼한 블루 드리즐을 넣어 새콤함을 강조했다는 점도 돋보이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위와 같이 상당히 특별한 메뉴입니다. 음료를 한 눈에 봤을 때 신비한 것이 유니콘이라는 명칭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스타벅스 음료라면 (체리블라썸 빼고) 다 좋아하는 저에게 유니콘 프라푸치노는 정말 궁금한 음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부터해서 워낙 많은 SNS에 사진이 업로드되며 전 세계인의 관심을 받고 있고, 특히나 카페를 좋아하고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출시를 하는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출시계획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도 며칠간만 한정으로 판매한 것이다보니 스타벅스에서 한국에 출시할 가능성이 그리 높아 보이지는 않네요..ㅠㅠ 그래도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 한국에도 더욱 새로운 프라푸치노가 출시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유니콘프라푸치노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