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버.... 사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포털은 아니지만 제 MP3사용자 카페가 네이버에 활성화되어 이 이유로 한번씩 들리는 곳 입니다.

요즘은 자주 들리는 편인데 오늘 변화가 있었습니다.(오늘이 아닐수도 있구요..ㅠㅠ)

바로 네이버의 회원정보창이 좌측과 같이 변경되었다는 것 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콘들이 네이버틱하며 훨씬 심플해보여 보기좋은것 같습니다. 내소식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기능이 강화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nhn에서 서비스하는 미투데이관련소식도 간단하게 바로 받아볼 수 있네요... 하지만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간단한 설정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면되죠..ㅎㅎ

블로그와 카페, 지식인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이런 발전으로 인해 네이버의 블로그서비스가 많은 발전을 이루면서 포털사이트의 불편함을 해소할것이라는 기대도 조금은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야후의 회원정보창과 조금 비슷하네요...


위의 사진이 야후의 회원정보창입니다. 야후는 제법 오래전부터 위와같은 형식으로 서비스하고 있었죠... 옛날에 야후를 즐겨사용할때는 제가 이 부분을 상당히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상당히 편리하면서 정리가 잘 되어있어 이메일확인도 간편하고 블로그업데이트확인도 할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서비스를 이렇게 제공하지 않는다는것이 아쉬웠는데 이번에 네이버에서 해소한것같아 상당히 좋네요..ㅎㅎ

네이버에서 검색을 많이 한다거나 많은 이용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카페만은 네이버를 사용하는 저이기에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간편해진것이 사실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