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플다운 링크 (홍콩)
http://itunes.apple.com/hk/app/pro-hdr/id347104281?mt=8


아이폰 3GS에서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사진에 다양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동모드에서는 자동으로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여 주기에 사용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하지만 이 어플은 사진을 밝은사진 한 장, 어두운사진 한 장을 찍어서 서로 합성(?) 하는것이라 잘 조준(?)하지 않으면 흔들릴 수도 있기에 섬세한 조작이 필요합니다. 이부분에 있어서는 상당히 아쉽지만, 잘만 촬영하면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어플입니다.

어두운곳에서는 촬영이 불가능하고, 밝은곳에서 퐐영하면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어플을 이용하여 사진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아래



제가 잘 못찍어서 어플의 성능만큼 잘 나오지 못한것 같지만 이정도면 저는 상당히 만족합니다. 원래라면 아이폰 특유의 답답한 사진이 나왔을텐데 뭔가 투명한듯하면서도 색감이 잘 표현되어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 어플.. 전체적으로 평가를 하자면,,, 성능은 좋지만 그만큼의 가격을 하는지 의문입니다. 저는 $1.99 를 주고 샀지만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능도 수동촬영, 자동촬영, 사진보관함에 있는 사진 수정... 이 정도 밖에 없었으며 이 모든기능이 어떻게 보면 다 같은 기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사진 촬영하고 싶은분이라면 한번쯤 구입해봐도 좋겠지만 그렇지않다면 Free 버전을 이용해보시고... 맘에들면 구입하시고 아니면 Free 버전을 계속 이용해도 상관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