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자신의 재능을 이용한 다양한 활동이 크게 주목을 받고있는 것 같습니다. 꼭 음악, 춤이 아니더라도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그 재능이 필요한 분들께 전해진다면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재능을 기부하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값 싼 가격에 판매 및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몽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사이트의 분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싸인도 만들어주고 있으며, 로고디자인도 해주고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든 로고를 PSD파일로 만들어주기도 하니 상당히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재능을 판매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메뉴를 통해 원하는 재능을 찾을 수 있기에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위와 같이 한 상품에 대해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고 판매할 수 있으니 상당히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10만원 안에서도 어느정도의 모든 작업이 해결가능하다는 것이 크몽만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리고 재능판매 사이트인 크몽에 대해 좀 더 알아보다가 이 외의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제가 소개한 크몽 사이트의 링크와 추가로 알게된 재능판매 사이트 링크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오해하실까봐 알려드리는데 크몽과 제 블로그와는 전혀 관계없습니다..^^;; 제가 제일 처음 알게되었고 괜찮은 서비스라고 판단되는 재능기부 사이트가 크몽이라 소개해드린 것 뿐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