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준호감독의 거대한 스케일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설국열차 개봉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시점에 설국열차 사전 탑승권을 받은 분들을 대상으로 1차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물론 저 역시 1차 시사회 참가 대상자였으며 다른 분들에 비해 며칠정도 설국열차 영화를 일찍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뭐 아쉽게도 배우들이 오지는 않았지만 좋은 환경에서 재밌는 영화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설국열차에 가장 많이 투자한 배급사 CJ E&M 의 멀티플렉스인 CGV 에는 위와 같이 설국열차 포스터 전시 외에도 직원들이 설국열차 홍보용 유니폼을 입고 있었다는 것에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CGV의 다양한 특별상영관에서 설국열차를 만날 확률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ㅎㅎ

 

 

 

 

위와 같이 센텀시티 CGV에 있는 상영관에서 감상했습니다. 일반상영관인지.. 일반상영관을 특별상영관으로 리뉴얼중인 상영관인지 잘 모르겠지만, 천장에 빔프로젝터와 비슷한 장비가 여러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효과는 CGV 특별상영관 중 하나인 스크린 X 와 같았습니다.

 

 

 

 

1차 시사회에 참가한 기념?! 으로 주최측에서는 스크린X 상영기술을 통해 설국열차의 예고편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마 스크린X 상영관을 부산에도 만들기위한 시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색다른 경험을 했으며, 이후 2D 로 설국열차를 감상했습니다.

 

설국열차 감상평은 따로 자세히 올릴 예정입니다. 그 전에 간단하게 스포일러 없이 평을 남기자면, 아주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느낌 보다는 웅장한 기차속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인 만큼 각 칸마다의 특징을 알아가는 데 초점을 맞추어 영화를 감상한다면 더욱 흥미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깊이있게 생각하며 보는 영화는 아니라는 생각을 했으며 그 장면 하나하나의 매력을 느끼며 보는 것이 좋았으며, 다 보고나서 현재 우리 세계의 문제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영화라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