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드림 해밀이라고 아시나요? ‘미래의 문을 두드려 맑게 갠 하늘을 열자’ 라는 뜻을 가진 순 우리말인 '두드림 해밀'은 학교 밖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이 다시 자신의 꿈을 찾아 도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라고 합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심리 및 진로상담 프로그램, 검정고시 및 복교 준비, 기초학습지도, 직업준비, 자격증 취득을 국가에서 지원하여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두드림 해밀 사이트가 리뉴얼 오픈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일 때 대학진학 및 진로 고민을 풀기위해 가입한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제공하는 두드림해밀은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학업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아이들에게 자립심을 길러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두드림해밀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리뉴얼된 사이트는 확실히 접근하기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구성했습니다. 제가 고등학교 시절 고민이 많을 때 다양한 기관의 사이트들을 봤습니다. 의외로 학생들을 위한,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또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이들을 도와주는 사이트들을 통해 힘을 얻고는 했었습니다.

 

두드림해밀 또한 정말 필요한 학생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다양한 혜택들을 잘 찾아보고 받아서 꼭 인생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