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는 분들은 여러 유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무료 체험판이 없는 유료 앱 같은 경우는 설명과 리뷰만 보고 직접 구입해 사용해보니 호환성 문제 또는 생각했던 것 과는 다른 경우가 종종 있었을 것 입니다. 저 또한 이러한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요, 이 때는 부담 없이 환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입한 애플리케이션은 2시간 내에 한 번의 버튼 터치만으로 바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정말 필요해서 구입했지만 디바이스와의 호환 문제나 앱 자체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환불을 한다면 2시간 내에 충분히 애플리케이션 파악이 가능 할 것이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바로 결제취소 및 환불을 진행해준다는 점은 분명 편리한 부분입니다.




위와 같이 2시간 이내에는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페이지에 열기와 환불버튼이 존재하며, 2시간 이후에는 환불버튼이 제거버튼으로 변경됩니다. 2시간 이내에 환불 버튼만 누르면 바로 결제취소 및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번거로운 과정이 없다는 점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 잘못 다운로드 받은 애플리케이션이나 체험판이 없는 게임을 체험해보고 구입하고 싶다는 분들은 결제하고 환불할 수 있다는 점 참고바라며 이를 악용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참고로 2시간이 지났을 때 환불은 구글 또는 제작자와의 상담이 필요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