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보영이 직접 부른 재치있는 노래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로부(LOVE)쏭! 과연 이 노래는 어떤 노래이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이 모든 것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윤종신의 히트곡 핕빙수를 재치있게 개사해 이보영이 어눌하게 부른 화제의 노래, 로부(LOVE)쏭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보영은 최근 드라마 '내 딸 서영이' 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 로 큰 인기를 얻은 적 있습니다. CF 촬영 당시에도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드라마 마무리 일정과 해외촬영, 결혼 준비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많은 스케줄을 소화해내느라 바빴지만, 자신만의 유쾌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보영의 로부(LOVE)쏭은 이보영이 직접 노래를 불렀으며, 노래의 분위기나 가사 등에 어우러질 수 있도록 약간은 어눌하면서도 재미있고 재치있게 표현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이 윤종신의 히트곡인 '팥빙수'를 재미있게 개사하여 탄생한 곡인 만큼 이보영 노래로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 알려질 로부(LOVE)쏭은 팥빙수의 또 다른 버전 중 하나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로부(LOVE)쏭의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윤종신의 히트곡인 팥빙수를 상당히 센스있으면서 재밌게 개사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피로가 오지마라는.. 피로를 풀어 피부가 좋아지기를 바라는 내용을 재치있게.. 재밌게 표현하여 팥빙수라는 음악과 접목시켰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이고 중독성이 강한 노래로 탄생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보영이 재밌게, 어눌하게 불러주었기에 더욱 노래가 살아나지 않았나 생각되고말이죠..^^
앞서 말했지만 이보영은 로부(LOVE)쏭 촬영 당시 바쁜 일정을 소화한다고 상당히 피곤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았으며 이보영 자신만의 유쾌하고 활기찬 모습과 다양한 표정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태도가 CF 촬영장을 좀 더 화사하게 만들었고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온 이유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위와 같이 이보영 CF 촬영 현장 공개를 하자면, 일단 분위기는 정말 상쾌한 느낌입니다. 이보영의 상큼한 이미지와도 상당히 잘 어울리며 피곤을 보내는 가사와도 상당히 어울리는 분위기라 전체적으로 너무 매력적입니다.
위의 영상은 이보영의 로부(LOVE)쏭 녹음실 현장으로, 녹음 당시의 상황 일부를 촬영한 영상입니다. 다양한 음색, 목소리로 노래 부르기를 시도하며 녹음실 분위기도 밝게 해주고, 맑은 음색으로 기분까지 UP 시켜주는 에너지가 상당히 부럽습니다. 음악만 들어도 피로가 갈 것 같은데요?!
이렇게 재치있는 가사를 인기곡에 곁들이고, 이보영의 상쾌함이 강조되어 노래를 만들었으니 정말 궁금합니다. 이보영의 로부(LOVE)쏭 영상을 통해 그 상쾌함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이보영의 상쾌함이 정말 잘 느껴진다는 생각을 합니다. 지나가는 거리에서 아이의 날아가는 풍선을 잡아주고 상쾌한 바람을 가르며 거리를 걷는 이보영의 모습에서 자유로움과 자연스러움이 묻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노래의 가사와 CF 영상 속 이보영이 정말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합니다. 아무래도 직접 부른 노래라 그런 것 같습니다.
이보영의 로부(LOVE)쏭은 정말 재밌습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웃음과 상쾌함을 전해주는 것 같은 이 영상이 만족스러우며, 아래의 링크에서 이보영이 전하는 비타민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하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링크에서 이벤트에 참여도 가능하며, 이보영의 로부(LOVE)쏭 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중독성 강한 패러디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는 것이 좋았으며 이보영이 직접 부른 노래를 이보영이 출연한 CF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