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철수한 모토로라가 저가형 스마트폰으로 한국시장에 재도전한다고 합니다. 모토G로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해외직구매 등의 방법으로 제품을 구하려는 유저들이 많아지면서 저가형 스마트폰으로 다시한 번 재도전 하려고 한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현재 상황이 해외 브랜드 제품은 국내 브랜드로 인해 고급형 제품이 크게 흥행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http://farm4.staticflickr.com/3667/11457733595_2b983193af_o.jpg


국내에서는 최근 편의점폰, 우체국폰 등의 알뜰폰이 유행하면서 저가형 스마트폰 또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모토로라는 이를 노려 모토G를 출시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상통신사와 만나면 통화료와 기계값 모두 부담이 적어 만족스러울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모토G는 4.5인치 HD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1.2GHz 퀄컴 쿼드코어 프로세서, 1GB을 탑재해 제법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올 하반기에 안드로이드 4.4 킷캣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 만큼 가격에 비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점은 사실입니다.


국내에서 스마트폰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았는데 이제는 조금씩 다시 넓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