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x00000005: INVALID_PROCESS_ATTACH_ATTEMPT 블루스크린은 윈도우XP 서비스팩2, 윈도우 2003 서버, XP 태블릿PC 2005 에디션에서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 프로그램 등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 때문에 발생 할 수 있는 오류 코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도움말에서는 아래와 같이 오류 원인을 설명합니다.


이 문제는 Http.sys 파일의 코딩 오류가 스택 손상을 일으키기 때문에 발생 합니다. 이 문제는 다음 조건이 참인 경우 발생 합니다.

  • TDI 필터 드라이버가 컴퓨터에 설치 됩니다. TDI 필터 드라이버는 일반적으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 의해 설치 또는 방화벽 프로그램입니다.
  • TDI 필터 드라이버가 설치 된 APC는 비동기적으로 호출 처리 되도록 TDI_SET_EVENT_HANDLER I/O 요청에 STATUS_PENDING을 반환 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최신버전으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시하는 윈도우XP SP2 에서의 문제 해결


Windows XP sp 2에서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다운로드 하 여 Windows XP 용 887742 업데이트를 설치 합니다.
다음 파일은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최신버전의 서비스팩 및 업데이트 설치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