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봄봄 봄이 왔어요~ 하기도 전에 이미 날씨는 여름.. 요즘은 덥다보니 뭐든지 간편하게 좋더라구요. 지갑도 장지갑에서 머니클립으로 교체했고.. 가방도 가까운 곳 외출할 때는 조그마한 크로스백 하나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마침 롯데닷컴에서 쌤소나이트 VS 만다리나덕 배틀 기획전을 진행중이라 더욱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하루였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만다리나덕 브랜드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디자인을 포함한 전체적인 분위기는 상당히 가벼운 느낌, 간편한 느낌인데 제품의 품질 하나하나는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만다리나덕 백팩, 카메라, 태블릿 수납 용도의 크로스백과 여러 지갑들 중 일부는 만다리나덕 제품일 만큼  제가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보니 만다리나덕의 가벼운 외출용 크로스백이 하나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러던 중 롯데닷컴의 쌤소나이트 VS 만다리나덕 배틀 기획전을 확인하고 저는 바로 만다리나덕 크로스백 영역으로..^^;; 그리고 제가 고른 정말 갖고 싶은 물건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EBISU BST01001 으로 \168,000 인 제품을 할인 행사로 인해 \142,000 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다리나덕 크로스백 라인 중에서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위의 사진과 같이 멋진 크로스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수납공간이 나눠져 있어 다양한 물건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다리나덕 제품을 사용해보니 의외의 실용적인 면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던 만큼 이 제품 또한 상당히 매력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간단한 컴팩트카메라, 스마트폰, 지갑, 이 외의 소지품들을 넣고 가볍게 외출하기 상당히 좋은 가방인 만큼 최대한 간편하게 외출하고 싶어지는 여름날 더욱 갖고싶은 제품입니다.






크기를 보면 위와 같이 여성기준으로 아주 약간 커보이는 만큼 남자인 제가 사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이라 파악됩니다. 캐쥬얼이나 정장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은 무난하면서도 만다리나덕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너무 갖고싶게 만드는 매력이라 생각해요!






여러분들께도 이 기획전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와 같이 크로스백을 가지고 싶은 분들도 있을테지만 다른 아이템을 원하는 분들도 있겠죠? 게다가 만다리나덕 보다는 쌤소나이트! 라는 분들도 있을 수 있어요. 롯데닷컴에서는 쌤소나이트, 만다리나덕 기획전을 진행중이기 때문에 이 둘의 상품을 서로 비교해가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각 브랜드 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만큼 이를 잘 활용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다리나덕을 좋아하니 저는 만다리나덕만 봤다고는 하지만 사은품은 쌤소나이트가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아요.. 우산, 카드목걸이 등 말이에요..^^;;






만다리나덕 백팩 중 GEKO라인은 남성적이면서도 정장, 캐쥬얼 모두에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358,000 이 정가인 이 제품을 20% 할인해서 \284,700 에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원가 대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백팩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데요? 만다리나덕 매장을 가도 원가를 받고 판매하고 있는 만큼 이런 제품들은 롯데닷컴의 기획전을 이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별그대 도민준 백팩이었던 쌤소나이트RED 백팩 또한 5%할인과 함께 우산을 증정한다고 하니 구입을 망셜였던 분은 지금이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롯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획전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