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D폰이라고 아시나요? T 기프트, RED폰 등의 다양한 혜택 및 제품을 제공중인 SKT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단말기로, 특별한 디자인이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상당히 매력적인 폰인데요, 아마 드라마 밀회와 트로트의 연인에서 관심있게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이 밀회에서 김희애가 사용했던 폰입니다. 뭔가 독특해보이지 않나요? 빨간 스마트폰! 이 제품이 SKT 에서만 출시되는 전용 단말기인 RED폰입니다. 인기 스마트폰을 RED폰 만의 스타일로 돋보이게 변화를 준 휴대폰으로 단말기 기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마트폰 : 갤럭시 S3 LTE, 갤럭시 S4 LTE-A, 갤럭시노트3, 갤럭시W, 갤럭시 노트3 네오, 갤럭시 S5 광대역 LTE-A

피쳐폰 : 마스터 3G


이중에서 이번에 출시되어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죠!









이 제품은 갤럭시S5 광대역 단말기입니다. SKT에서만 선보이고 있는 T RED 시리즈 중 하나로, 강렬한 레드컬러와 후면 패턴이 상당히 강한 인상을 남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상당히 슬림한 스마트폰에 강렬한 레드컬러를 입히니 확실히 돋보입니다. 




http://pixabay.com/p-5647/?no_redirect


위와 같이 빨간색이라고 하면 돋보이고, 열정적인 이미지를 갖기 마련입니다. 무더운 여름 돋보이기 위한 컬러로 빨간색 만한 색상이 없습니다. 제 시계도 빨간시계가 있는데, 그만큼 포인트 주기 쉬운 색상입니다.


제품의 성능은 기존 단말기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상향 평준화된 이 시점에 제품의 성능보다는 유니크한 스타일이 중요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인 만큼 특히 요즘같은 여름에 워터파크나, 수영장, 캠핑장 등으로 여름휴가를 떠나 자신만의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RED폰을 욕심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실제로 최근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의 기준은 성능에서 디자인으로 많이 변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스마트폰이 자리잡기 시작한 것이죠.


특히나 여름휴가지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빨간 미니카와 비슷한 스타일이 정말 센스있습니다. ^^;;












이 제품은 갤럭시노트3 네오입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가 고급 라인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기 마련인데 RED폰 갤럭시노트3 네오는 고급스러우면서 레드컬러가 세련된 느낌까지 주네요.. 마치 레드와인과 같은 느낌이 자꾸 호감가는 스타일이에요.


특히 S펜도 레드 컬러로 강조했다는 점이 주목할만합니다.












이렇게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그 디자인에서 우러나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너무나도 잘 표현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올여름 트렌드인 마린룩 비키니와도 잘 어울리다보니 여성분들께 더욱 많은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색상이 색상인지라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요?


SKT에서만 출시하는 RED폰! 스마트폰 교체 시기가 지난 분들은 올 여름 여러분의 개성을 살릴만한 아이템으로 선택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